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치했단 나도 모르게 소멸" 카드포인트 소멸되기 전에 현금화하기

by news_delivery 2022. 3. 3.
728x170

현금보다 카드를 많이 사용하게 되면서 알게 모르게 조금씩 포인트가 쌓입니다.

 

특별히 신경쓰지 않으면 얼마나 적립되어 있는지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특히 복수의 신용카드를 보유한 경우 그냥 방치되는 포인트가 결국 유효기간을 지나 소멸되기까지 합니다.

 

 

이렇게 소멸되는 카드포인트가 연간 3천억원에 이른다고 하는데요, 이런 카드포인트를 현금화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카드포인트 현금화하기

 

여신금융협회에서 운영하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에서는 카드사별 카드포인트를 한번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

 

 

>>카드포인트 조회하기

 

 

본인인증만 거치면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비회원조회를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으며,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시켜 계좌로 입금 받을수 도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은 카드포인트가 소멸되지 않도록 주변에도 많이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모음

 

"휴가비 50%지원" 딱 10만명까지만 지원되는 정부 휴가지원금 받기

근로자 복지증진의 일환으로 정부와 기업에서 근로자의 휴가비를 지원합니다.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근로자가 휴가비로 20만원을 내면, 정부와 기업에서 각각 10만원씩 총 20만원을 지원해주는

wisesmarter.tistory.com

자세히 보기

 

"실손없어도 보장된다" 나도 모르게 가입된 전국민 공짜보험

사고는 항상 예측할 수 없이 찾아옵니다. 실손보험에 가입했다면 상해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실비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한푼도 보상을 받지 못할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각 지자체

wisesmarter.tistory.com

자세히 보기

 

"통신비 25%할인" 1200만명이 몰라서 놓치고 있는 이 혜택

선택약정할인으로 매달 통신비를 25% 감면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통신사에서 이런사실을 적극적으로 알리지 않아 혜택을 놓친 이용자가 무려 1200만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통신비 25

wisesmarter.tistory.com

자세히 보기

 

그리드형

댓글